당사자 시환이는 잠도 못잤을까 걱정이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4에 기아가 엘지삼성 2위되면 이기고다닌거 ㅈ댐감지기가 켜져서임?
- 10:58
- 조회 16
- 잡담
-
- 걍 키티네가 아웃라이어야 여름만 되면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잖아 저러기 힘들어
- 10:57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안그래도 없어보이는데 4승2패때 왜 이택근한테 징징댔냐ㅋㅋㅋㅋㅋ
- 10:57
- 조회 10
- 잡담
-
- 키움) 난 타자들도 당연히 문젠데 진심 작전부재가 너무 큰거같음......
- 10:5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근데 한편으로는 트레이드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는건
- 10:57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제발 창섭이 일요일 고정도 좀 버려..
- 10:57
- 조회 13
- 잡담
-
- 24년도 기아 하면 사자네랑 연합해야해 ꉂꉂ( •̅𐃬•̅ ♧)ꉂꉂ( •̅𐃬•̅ ☆)
- 10:57
- 조회 60
- 잡담
-
- 매기빠부
- 10:57
- 조회 8
- 잡담
-
- 삼성) 작년 가을 너무 행복했는데 감독 재계약 백퍼였어서 슬펐음
- 10:56
- 조회 25
- 잡담
-
- 킅 24년 지금시기에 9위였는데 어케 가을감
- 10:56
- 조회 141
- 잡담
-
- 키움) 이 미친놈들 언제 승차 20게임차 됨?
- 10:56
- 조회 78
- 잡담
-
- 키움) 이택근 오늘 영상에서 포스팅비 0.75퍼 수익난거랑 구단 변호사 스캠간거랑 고양 시설 낙후된거 꼬집어주네
- 10:56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 10:56
- 조회 87
- 잡담
-
- 염경엽 부임이후 엘지가 상대전적 열세인게 기아뿐이랬음
- 10:56
- 조회 132
- 잡담
-
- 지금 약간 123 / 4/ 567 /8910
- 10:56
- 조회 87
- 잡담
-
- 이제 절반했지만 예상해보면.. 엘킅삼갸 가고 한두 싸움같아
- 10:55
- 조회 102
- 잡담
-
- 삼성) 매년 감독이 팀 억제기임
- 10:5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ʕʃʕ▰•̀ ⊖ •́▰ʔʕ •͈ ·̫ •͈ ʔ ƪᵔᴗᵔ*ʔ 승민석 조아
- 10:5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정말 투명한 때지임
- 10:55
- 조회 80
- 잡담
-
- 24는 기아가 2위팀만 만나면 다 이기는게 엄청 임팩트가 강했었음
- 10:55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