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오늘 야구 가능하겠제?
377 2
2026.06.24 07:44
377 2

일단 시작은 하나? 시작도 안하려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021 잡담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10:53 1
15204020 잡담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10:52 4
15204019 잡담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10:52 9
15204018 잡담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10:52 2
15204017 잡담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10:52 6
15204016 잡담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3 10:52 28
15204015 잡담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1 10:51 73
15204014 잡담 ૮₍◕ᴥ◕‬₎ა ∧( •̅ Θ •̅ )∧ ꒰( ◕ᴥ◕ )꒱ 2 10:51 43
15204013 잡담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6 10:51 140
15204012 잡담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10:51 30
15204011 잡담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1 10:51 50
15204010 잡담 엔씨) 휘집이 콜업 썰이 올라왔더라 1 10:51 39
15204009 잡담 롯데) 비예보 밀리고 있는거징???? 10:51 22
15204008 잡담 삼성) 뱉은 말은 또 꾸역꾸역지키니까 말소할거같아서 미치겠네 3 10:51 32
15204007 잡담 하위권들이 다같이 힘내면 재밌는 크보판 만들 수 있다 10:51 38
15204006 잡담 난 엘킅삼에 기아까진 가을갈거같고 한팀싸움같아 10:50 65
15204005 잡담 엘지) 이제 엘빠들 안 산다 안 믿음 키캡키링도 별로라고 인스타 댓 그랬는데 2 10:50 37
15204004 잡담 삼성) 진짜 난 어제 득점권 전뱅타석에서 고령이 나오겠지 했음ㅋㅋ 10:50 24
15204003 잡담 작년엔 롯데랑 기아가 좀 특이케이스야? 10 10:50 174
15204002 잡담 막판엔 아겜 영향도 있긴 할걸 상위권이 완전 내려가고 이 정도는 아니더라도 10:50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