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구림 타율도 낮은데 출루율도 낮고 장타율까지 낮아서 2루에 주자가 있어도 단타만 쳐서 들어오지도 못하고 만루 만들고 끝난것도 본 기억 있고 6월 득점권에서 ops가 0.707 이러는데 어떻게 점수가 나겠어 6월 득점권 장타율이 9위야
진짜 개구림 타율도 낮은데 출루율도 낮고 장타율까지 낮아서 2루에 주자가 있어도 단타만 쳐서 들어오지도 못하고 만루 만들고 끝난것도 본 기억 있고 6월 득점권에서 ops가 0.707 이러는데 어떻게 점수가 나겠어 6월 득점권 장타율이 9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