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선이 점수 잘 뽑고 순탄하게 잘되네 하는 날도 양우현 상준이 못친다고 빼지 않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76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9 다들 굳이? 이랬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