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흐극..
정빈이가 파워 순위 얘기한 거 찬의 덤덤하게 맞다고 하는 거
너무 착둥이라ㅋㅋㅋㅋㅋ
영결 아저씨 뭔가 장난치고 싶었던 거 같은뎈ㅋㅋㅋ
찬의가 너무 순~둥해서 못 놀리고 넘어간 거 같음ㅋㅋㅋㅋㅋ
이천에 있는 후배들한테 해주고 싶은 말 하라는 거ㅠ 찡하다..
찬의 잘해서 좋고ㅠ 흑흑흑 F둥이 새벽에 혼자 눈물 흘림
흑흐극..
정빈이가 파워 순위 얘기한 거 찬의 덤덤하게 맞다고 하는 거
너무 착둥이라ㅋㅋㅋㅋㅋ
영결 아저씨 뭔가 장난치고 싶었던 거 같은뎈ㅋㅋㅋ
찬의가 너무 순~둥해서 못 놀리고 넘어간 거 같음ㅋㅋㅋㅋㅋ
이천에 있는 후배들한테 해주고 싶은 말 하라는 거ㅠ 찡하다..
찬의 잘해서 좋고ㅠ 흑흑흑 F둥이 새벽에 혼자 눈물 흘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