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심도 사실 고등학교때부터 던져보다가 ㄱㅊ아서 봉인했다가 프로데뷔하고 쓰는거고 커터도 달면 ㄱㅊ겠다 싶어서 메쟈 보면서 걍 던지면서 조정 하는 놈임슬라이더도 커브성으로도 던지고 스위퍼성으로도 던짐 구속 조절도 하고 암튼 얜 걍 좀 논외임 그냥 이상한 애(개큰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