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에 대한 상상을 어마어마하게 해서 막상 작년 코시가 상상만 못했다 해서 나는 뭐 자기 활약이나 압박감이나 그런걸 말한 줄 알았는데 대전시민들이 다 야구장 찾아오는 상상을 했대 임마 뭐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가 없어서 못간거야 ( ߹ 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