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매경기를 잘칠수는 없지만 중타면 저점일때도 1볼넷 1안타를 이틀에 한번은 해줘야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55998 무명의 더쿠 | 01:48 | 조회 수 57 무안타가 너무 많아 중타한테 볼넷출루를 바라는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