ㅆㅂ 아 존나 속상해서 한 시간째 울고있음...
뭐 고작 야구에 과몰입해서 선수 때문에 우냐고 하면 할 말 없는데
그냥 모든게 분하고 정이 생각하면 속상해
올해 원래 계획대로 지타 주면서 휴식 적당히 챙겨만 줬어도 됐는데
퐈로 사온 성적 나쁜 선수 지타 박고 쓰겠다고 에휴...
오늘 인터뷰가 너무 충격이고 가슴에 박혀서 여태 이런다
걍 기도 하고 자야지.....
뭐 고작 야구에 과몰입해서 선수 때문에 우냐고 하면 할 말 없는데
그냥 모든게 분하고 정이 생각하면 속상해
올해 원래 계획대로 지타 주면서 휴식 적당히 챙겨만 줬어도 됐는데
퐈로 사온 성적 나쁜 선수 지타 박고 쓰겠다고 에휴...
오늘 인터뷰가 너무 충격이고 가슴에 박혀서 여태 이런다
걍 기도 하고 자야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06.22 | 27,4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11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3903 | 잡담 | ^ᶘ=⸝⸝•̅ ᴥ •̅⸝⸝=ᶅ^ | 06:01 | 44 |
| 15203902 | 잡담 | 삼성) 하 반응보다가 3포수하면서 포수없는건 뭐냐라는 댓글 존나.. 한대맞은듯이아프다 | 05:45 | 83 |
| 15203901 | 잡담 | 기아) 핫게 견제 영상 보다가 1 | 05:33 | 154 |
| 15203900 | 잡담 | 롯데) 포수 건우 수비가 생각보다 좋네 1 | 05:20 | 74 |
| 15203899 | 잡담 | 기아) 양햄 득지 줘 ㅡㅡ 1 | 05:00 | 134 |
| 15203898 | 잡담 | 한화) 현지니는 | 04:19 | 165 |
| 15203897 | 잡담 | 엘지) 근데 나만 그런가 식식이 등장곡 부를 때 | 04:08 | 134 |
| 15203896 | 잡담 | 한화) 오늘 영결 대우 제대로 해줬네 ㅋㅋㅋㅋㅋㅋ 1 | 04:07 | 268 |
| 15203895 | 잡담 | 삼성) 자만추한 영상보고 웃어버렸다,,, 1 | 03:51 | 147 |
| 15203894 | 잡담 | 두산) 지우 우리팀오면 병헌이 또 서울고 잡도리 볼수있겠다 | 03:47 | 89 |
| 15203893 | 잡담 | SSG) 새벽에 충동구매로 인천군을 질렀다 2 | 03:46 | 120 |
| 15203892 | 잡담 | 한화)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 4 | 03:39 | 155 |
| 15203891 | 잡담 | 삼성) 아이싱 했다는거 보니까 또 한숨나와 3 | 03:32 | 322 |
| 15203890 | 잡담 | 삼성) 햄스도 왼쪽 아니었나 1 | 03:29 | 264 |
| 15203889 | 잡담 | 두산)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 | 03:25 | 83 |
| 15203888 | 잡담 | 기아) 얘둘아 오늘 우리 선발 뉘기야 2 | 03:21 | 221 |
| 15203887 | 잡담 | 두산) 근데 타케다 적응하면 5이닝은 ㄱㅊ을라나 | 03:21 | 85 |
| 15203886 | 잡담 | 삼성) 투수들이 지금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지칠때가 오긴올텐데 2 | 03:19 | 84 |
| 15203885 | 잡담 | 두산) 요즘 카테 보면서 느끼는건 6 | 03:16 | 311 |
| 15203884 | 잡담 | 엘지) 대원이는 전역했지? 2 | 03:15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