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일평생 혼직인데.. 친구들 데려가는 1년에 1번 말고는 all 혼직임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68
야구메이트가 없어.. 실친들은 야구 안봄
근데 실친들 데려가는 1년에 1번도 신경쓸거리 많아서 즐겁지만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메이트가 없어.. 실친들은 야구 안봄
근데 실친들 데려가는 1년에 1번도 신경쓸거리 많아서 즐겁지만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