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민석이 끝내기 얘기하니까 생각난건데 나는 올해 창원개막 민석이 쓰리런 못잊음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1:17 |
조회 수 74
찐개막전에 실책 4개 나오고 일요일 경기도 끌려가고 있어서 슬퍼하고 있는데 민석이 역전홈런 나왔을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았어🌸💙₊·*◟ʕ ⌯˘ - ˘ ⌯ ʔ◜‧*・🤍🌸
찐개막전에 실책 4개 나오고 일요일 경기도 끌려가고 있어서 슬퍼하고 있는데 민석이 역전홈런 나왔을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았어🌸💙₊·*◟ʕ ⌯˘ - ˘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