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29943 무명의 더쿠 | 01:11 | 조회 수 50 어린 선수아니면 인정 안해줄거라고 생각하나 양창섭 5선발이면 고맙다고 절해야될 5선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