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 선수들 자주 입는 민소매 유니폼 가진 키티들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23741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72 뒤에 마킹했어??? 나 ㄹㅇ 한여름때 입거나 잠옷으로 입으려고 마킹 생각 못했었는데 오늘 마킹하신 분들 봐서마킹 있으면 집에서 입기 좀 불편한가 물어보고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