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쉬는걸로 쌓인 피로를 다 풀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음
우리 눈엔 지금 전뱅 체력 엥꼬 나서 파김치 된게 보이는데.. 감독은 어제 쉬어서 괜찮잖아 생각하는듯 저번에도 한번 전뱅 타격감 심각했을때 일욜 빼주고 일월 연달아 쉬게 했었던적 있었는데 자기딴엔 그 이틀 휴식이 대단한 휴식이었나봐 그 이후로 또 쭈욱 썼거든
영웅이 빨리 와야 된다며 전병우를 쉬게 할때 김영웅을 3루로 써서 체력안배 해준다고 한거 보면 어제(월욜) 전뱅이 쉬었고 오늘은 한주의 첫날이니 체력도 ㄱㅊ할테고 그래서 영웅이 왔다고 전뱅을 빼준다는 선택지는 머릿속에 아예 없었을듯 그 결과가 유영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