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형우 수비 시킬때 다음날 쉰다고 일욜날 시키던거보면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99
하루 쉬는걸로 쌓인 피로를 다 풀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음

우리 눈엔 지금 전뱅 체력 엥꼬 나서 파김치 된게 보이는데.. 감독은 어제 쉬어서 괜찮잖아 생각하는듯 저번에도 한번 전뱅 타격감 심각했을때 일욜 빼주고 일월 연달아 쉬게 했었던적 있었는데 자기딴엔 그 이틀 휴식이 대단한 휴식이었나봐 그 이후로 또 쭈욱 썼거든 

영웅이 빨리 와야 된다며 전병우를 쉬게 할때 김영웅을 3루로 써서 체력안배 해준다고 한거 보면 어제(월욜) 전뱅이 쉬었고 오늘은 한주의 첫날이니 체력도 ㄱㅊ할테고 그래서 영웅이 왔다고 전뱅을 빼준다는 선택지는 머릿속에 아예 없었을듯 그 결과가 유영웅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우리 투수들 라팍 쓰는데 최소실점하는거면 정말정말 잘하고 있는건데
    • 02:52
    • 조회 1
    • 잡담
    • 두산) 그냥 택연이 한동안 추격패전으로 쓰면서 잘 막으면 필승조 올리면 된다 생각해
    • 02:52
    • 조회 13
    • 잡담
    1
    • 두산) 오랑이 고딩때 내야 외야 다 한거야??
    • 02:51
    • 조회 12
    • 잡담
    1
    • 삼성) 도환이가 1경기 1안타는 ㄹㅇ 꾸준히 쳐줌
    • 02:51
    • 조회 14
    • 잡담
    4
    • 엘지) 어제 경기 전에 용암이랑 찬의 인터뷰 좋네..
    • 02:51
    • 조회 10
    • 잡담
    • 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 02:50
    • 조회 13
    • 잡담
    1
    • 두산)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 02:50
    • 조회 23
    • 잡담
    1
    • 삼성) 계산서는 장타 칠 수 있는 레귤러 1군 자원이 n년째 자욱이 뿐이긴했지 수비도 못빼고
    • 02:50
    • 조회 13
    • 잡담
    2
    • 삼성) 선수의 현재 폼 실력을 보는게 아니라 걍 자기가 그려놓는 구상만 생각하고
    • 02:49
    • 조회 18
    • 잡담
    1
    • 한화) 이거 왜케 멋있지?
    • 02:47
    • 조회 51
    • 잡담
    1
    • 두산) 택연이 부상전엔 어떘어?
    • 02:46
    • 조회 65
    • 잡담
    4
    • 삼성) 우현 상준이 타격이 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0할이나 1할이나...라고 생각해서
    • 02:46
    • 조회 24
    • 잡담
    6
    • 삼성) 그래도 우리 팀에서 아즈가 안타는 제일 많더라.. 이거부터 에바임
    • 02:46
    • 조회 22
    • 잡담
    2
    • 삼성) 유독 오늘 경기는 진짜 분노가 안가라앉는다
    • 02:46
    • 조회 38
    • 잡담
    2
    • 한화) 아 창화 마지막에 아파트 부를 때 한화! 하는거 노시환! 이러고 있었넼ㅋㅋㅋㅋ
    • 02:45
    • 조회 41
    • 잡담
    1
    • 두산) 사실 택연이 아싸리 2군을 내리든 해서 깎아보게 하고 싶기도 함
    • 02:44
    • 조회 62
    • 잡담
    8
    • 삼성) 난 재윤이가 젤 걱정됨....
    • 02:43
    • 조회 69
    • 잡담
    2
    • 두산) 아 근데 투심자체가 국내선발 두명밖에 없네
    • 02:41
    • 조회 92
    • 잡담
    4
    • 삼성) 타격 안 좋은거 인정하고 그냥 버티자고
    • 02:41
    • 조회 42
    • 잡담
    1
    • 두산) 아니 김택연이 아직까지 1군에서 잘 먹히는 유용한 변화구가 없어서 답답한 건 잘 알겠거든?
    • 02:41
    • 조회 97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