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민석이 작년에 진짜 못했는데 타이밍이 1군 팔자였던게 개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7278 무명의 더쿠 | 00:57 | 조회 수 102 그렇게 못하는데 누가 비니까 결국 끝까지 살아남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