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도 욱이 휴식줬으면 (사실 리프레시겸 빼라는의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노시환 인터뷰하다가 눈 뒤집어까는거 뭐얔ㅋㅋㅋㅋ
- 02:39
- 조회 1
- 잡담
-
- 손성빈 선수가 좋다........
- 02:3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그냥 비교군에 최민석을 넣으면 안됨
- 02:3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 02:37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51
- 잡담
-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자욱이 6월이 안 좋네 하고는 있었는데 9회에 스윙이 아직도 생각나
- 02:31
- 조회 35
- 잡담
-
- 두산) 한화전은 카메론 한번 빼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 02:30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이래서 신인 데뷔하자마자 당겨쓰는거 별로인건데
- 02:29
- 조회 75
- 잡담
-
- 한화) 오이유 시작하자마자 내리갈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02:29
- 조회 69
- 잡담
-
- 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 02:28
- 조회 88
- 잡담
-
- 두산) 근데 변화구 다는게 쉬운게 아니야 직구 피칭터널과 비슷하게 가면서도
- 02:26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갈까 말까
- 02:26
- 조회 59
- 잡담
-
- 한화) 민우 1군에서 뛰는게 너무 행복하다고하는게 ・゚゚・( ღ ө ღ )・゚゚・
- 02:26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 02:24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