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지를 않아... 가까워도 못잡고 멀면 당연히 못잡고 정면타구는 글러브질을 못해서 커버도 못할만큼 튕겨내고 수비포기하고 민재에몽 타구 좀 잡아줘엉 하는거 진짜 개빡쳤는데 요새 또 슬슬 기미가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