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모 뚱뚱한 돼지야 공격에서나마 소소하게 밥값해주는건 기쁜데 수비는 진짜 어떻게 안되겠니
무명의 더쿠
|
00:53 |
조회 수 126
움직이지를 않아... 가까워도 못잡고 멀면 당연히 못잡고 정면타구는 글러브질을 못해서 커버도 못할만큼 튕겨내고
수비포기하고 민재에몽 타구 좀 잡아줘엉 하는거 진짜 개빡쳤는데 요새 또 슬슬 기미가 보이더라
움직이지를 않아... 가까워도 못잡고 멀면 당연히 못잡고 정면타구는 글러브질을 못해서 커버도 못할만큼 튕겨내고
수비포기하고 민재에몽 타구 좀 잡아줘엉 하는거 진짜 개빡쳤는데 요새 또 슬슬 기미가 보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