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승엽 타석에서 눈 똑바로 안 뜨냐 칷씌 진짜 ( •᷄ Θ •᷅ )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79
존나 흐리멍텅~해가지고 좋은 공 다 보내고 서있음청년 할거면 거기 왜 서있는거냐 ( •᷄ Θ •᷅ )
수비도 못 해서 6회 되면 칼같이 내려가는데 나균안이 지적할 정도면 선수들도 다 체감하고 있다는건데 그 나이에 수비 실력이 그따구라 칼같이 빠지는거 쪽팔린줄 알아야돼 ㅡ ㅡ 근데 쪽팔림을 알면 도박을 안 했겠지 ㅋ..
이새끼 또 꼴에 유리멘탈이라 타격 못할수록 땅굴 파는 타입인데 노검도 덕아웃에서 대놓고 나승엽한테 힘 넣어주고 (알아서 그치길;) 황도 눈 똑바로 뜨라고 외치고 칷씌 ( •᷄ Θ •᷅ )
어쨌든 임마가 우리팀 박키 자원인건 맞으니 2군 보내서 타격 메커니즘이든 멘탈이든 좀 다듬고 올라오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