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평일에 퇴근하고 직관가면 공격이닝때 매번 일어나는것도 부담이라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104
중지 ㅈㅉ 좋아했는데.. 왜없앴냐.. 돌려조라.. 아니면 합법적으로 낝아 볼수있는 내야석을 마련해달라.. 지금도 응지에서 앉아있는거 불법 아니긴한데 걍 안보임ㅋㅋㅋㅋㅋㅋ
중지 ㅈㅉ 좋아했는데.. 왜없앴냐.. 돌려조라.. 아니면 합법적으로 낝아 볼수있는 내야석을 마련해달라.. 지금도 응지에서 앉아있는거 불법 아니긴한데 걍 안보임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