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오늘 정대가 엎어지면서 잡은 공 그거 잡기 어려운거라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7147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77 그래서 엎어진건가? 낮게 떨어져서 안 떨구고 잡기가 어렵다고 해설이 그랬는데 진짜 어려워보이더라 다시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