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도 키캡 이렇게 세팅해서 쓰고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5097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288 가운데 한글 자판 키캡디자인은 좀 부담스럽고 ㅋㅋㅋㅋ 우승년도 적혀있는 키캡이랑 무적엘지랑 잠야 스페이스바가 너무 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