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야구보면서시환이 만루타율이나 득타율 wpa로 카테에 정병개많이봤는데그때 야구오래본덬들이 이건 걍 시즌마다 다르다해서 그런가보다했거든근데 올해 귀신같이 높네 특히 만루타율보니 더 느껴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