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상원이 뭔가 멀티 뱉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0716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219 최근 엔씨전 끝내기때도 그렇고 오늘 몸맞공도 그렇고상원이 최근 페이스 좋은데 멀티 시킬때만 탈이 나는거보면슬프지만 동욱이 우타 걸리면 결국에 멀티는 상규가 맞는거같은,,안하는게 최선이지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