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5선발은 양창섭 땅땅이고 선발들 주2회를 쓰기보다 장찬희를 쓰고 싶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9207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100 둘 두고 고민하는게 아니라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