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도 솔직히 3루가 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공 있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8367 무명의 더쿠 | 00:36 | 조회 수 53 민재가 겁나 잘 잡아줘서 그냥 그러려니 했지만 ㅋㅋ 솔직히 잡아도 3루수가 잡았어야 하지 않았나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