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갈땐 어두운 색이 손 많이감ㅋㅋㅋㅋ
뭐 묻어도 티 잘 안나고 막 입을 수 있어...
그래서 작년 망곰레플만 주구장창 입고 다님ㅋㅋㅋㅋㅋ
같은 이유로 올원이랑 설니폼 사고싶은데
각각 누구 마킹할지 고민 중이라 망곰이만 입고 다닌다..
뭐 묻어도 티 잘 안나고 막 입을 수 있어...
그래서 작년 망곰레플만 주구장창 입고 다님ㅋㅋㅋㅋㅋ
같은 이유로 올원이랑 설니폼 사고싶은데
각각 누구 마킹할지 고민 중이라 망곰이만 입고 다닌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