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민 민석이 잘함-> 둘 겹치니 민석 수납->1루 알바해봤으니 1루로라도 쓰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6140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169 난 딱 이정도로 봤는데 어차피 대타로라도 썼으면 이렇게까지 플 안 탔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