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근데 오랑이 본인은 5번에서 치는게 다른 타순에서 치는것보다 성적이 별로일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4103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79 걍 존나 하이레버리지의 악숭이라 하이레버리지 상황 많이 가게 5번에 박아두고 싶음물론 5번에서 에버리지 좀 더 높여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