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금요일 점심도착(1시)
도착해서 이재모피자를 먹어(한번도 안먹어봄)
커피는 친구가 추천하는데 있대서 거기로 갈 예정
그러고 저녁에 곱도리탕 먹어
그리고 가는길에 여기구움에서 휘낭시에를 사
그리고나서 녹아들다 녹카페 여기 실타래빙수랑 당고를 후식으로 먹고
숙소에 들어와서 우리팀이 이겼으면 풀, 졌으면 예능을 틀어서 반신욕을 하면서봐
씻고나와서 휘낭시에를 야식으로 먹으면서 예능을 한편 더 때려
다음날 조식을 먹고
친구들이랑 점심먹고 커피마시고 야구를 보고 나는 10시 기차를 타고 다시 서울로 올 생각이야
아직 친구들이랑 뭐먹고 뭐마실지는 안정했어! 금요일 저정도면 충분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