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사실 우호영도 안나쁘거든 근데 3루 손호영이 너무너무 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5661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84 굳이 우리팀에서 제일 수비 잘하는 3루수를 외야로....? 굳이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