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3301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101 ㅇㅇ (지금 1루 가라는글 아니니까 오해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