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해 당장 김민석 1루는 오바고 난 장기적으로 김민석을 1루로 보는건 뭐...ㄱ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9909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95 솔직히 말하면 좌익 수비 늘고있긴 한데 작년에 걍 던져놓은것치고 1루가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