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태진짜 8n구인데 7회올라올줄알았어 일요일 휴식줄거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9387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104 그리고 7회에서 투구수 적게 끊으면 8회까지다나오는거아니냐....도 혼자생각함....근데 7회안올라오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