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하게 최지만 유툽 보게 됐는데 요즘 2군도 옵션계약있단거 신기했음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52
옵스 8 넘어가면 돈 얼마
도루 하는 애들도 몇개 이상 얼마 이런식ㅋㅋㅋ
동기부여차원인듯 ㅇㅇ
어차피 1군 올라가는 애들은 정해져있기도 하니...
2군에서 1년동안 뛸려면 필요하긴 할듯
도루 하는 애들도 몇개 이상 얼마 이런식ㅋㅋㅋ
동기부여차원인듯 ㅇㅇ
어차피 1군 올라가는 애들은 정해져있기도 하니...
2군에서 1년동안 뛸려면 필요하긴 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