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감독도 뭣도 아니고 그냥 궁예질 하는 거긴 하지만 엥 날짜 찻을 때까지 저러고 있으면 둘이 바뀔 것 같기도 하고...
[예상댓글]
엥? 아닐 것 같은데? -> 아닐 수도 있지 나도 몰러
왤케 감독 빙의해서 추측함? -> 내 안에 원형이 없은.. 만약에 진짜로 빙의되면 내일 라인업지에 양카 둘 중 하나 무조건 빼볼게 내가
[예상댓글]
엥? 아닐 것 같은데? -> 아닐 수도 있지 나도 몰러
왤케 감독 빙의해서 추측함? -> 내 안에 원형이 없은.. 만약에 진짜로 빙의되면 내일 라인업지에 양카 둘 중 하나 무조건 빼볼게 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