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비시즌에 훈련할때 찬형이 수비 살짝 느낌 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4944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65 초반 영상에선 진짜 기본기 없음을 온몸으로 드러냈는데 뭔가 점점 정돈되는 느낌 들고 연경때 곧잘해서 오? 하던 찰나 시경무렵부터 손바닥 피로골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