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도 2군 보냈고 손호영도 2군 보냈고 전준우도 2군 보냈는데 나승엽도 한번 보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4266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64 직구 타이밍 하나도 안맞는데 2군 함 보내서 좀 감 좀 살리라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