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도 안나오면 라인업에 다른애라도 써보겠지만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는건 중심타선의 문제아닌가리드오프감인 박찬호는 2번갔다 1번갔다 6번갔다 난리인데왜 중타만 일주일째 고정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