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러게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면 중타가 문제인건데 중타만 왜 고정이지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80
안타도 안나오면 라인업에 다른애라도 써보겠지만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는건 중심타선의 문제아닌가
리드오프감인 박찬호는 2번갔다 1번갔다 6번갔다 난리인데
왜 중타만 일주일째 고정인거지
안타는 나오는데 점수가 안나는건 중심타선의 문제아닌가
리드오프감인 박찬호는 2번갔다 1번갔다 6번갔다 난리인데
왜 중타만 일주일째 고정인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