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무만싹쓸이랑 상관없이 리오스랑 오래는 못 보겠다 생각은 하긴 했음....ㅜㅜ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259
낯선 투수 심지어 구속도 155이상을 펑펑 던지는데 장타를 맞는다는게......불펜용투로 우린 엘리를 본 적이 있잖아 ㅇㅇ 그래서 더 그런 것 같아
구속에 비해서 구위가 좋지 않은 느낌.....직구보다 변화구로 헛스윙 이끌어내는게 더 좋아보이는데 제구가 안 먹히면 문제가 되는거고 상대 타자들이 직구만 노리고있는 것 같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