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발 거의 안해본거지? 이게 우리가 널널한 상황이면 괜찮았을텐데 우승 경쟁하는 상황이라 선발 모험같은 건 할 수가 없어서.. 암튼 필승조의 느낌은 아니고 차라리 선발이 궁금한 유형 같았어 아니면 롱릴 근데 롱릴하라고 외인을 데리고 올 수는 없잖아요 ㅠㅠ
근데 선발 거의 안해본거지? 이게 우리가 널널한 상황이면 괜찮았을텐데 우승 경쟁하는 상황이라 선발 모험같은 건 할 수가 없어서.. 암튼 필승조의 느낌은 아니고 차라리 선발이 궁금한 유형 같았어 아니면 롱릴 근데 롱릴하라고 외인을 데리고 올 수는 없잖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