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타격폼 이런거 볼 줄 모르고 구분도 잘 안되가지고...
저 퍼올린다는 스윙폼이 흔히 말하는 거포스윙을 지향점으로 하는 스윙인거야?
장타를 잘치는거랑 거포랑은 다른건가?
내가 카테에서 배우기로는 거포는 삼진이 많은 대신 걸리면 넘어간다 유형인데
장타형은 어떤 유형인건가 궁금
저 퍼올린다는 스윙폼이 흔히 말하는 거포스윙을 지향점으로 하는 스윙인거야?
장타를 잘치는거랑 거포랑은 다른건가?
내가 카테에서 배우기로는 거포는 삼진이 많은 대신 걸리면 넘어간다 유형인데
장타형은 어떤 유형인건가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