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ヘ °)(☆°ヘ °)...?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순이 올해 유니폼 1위 쌉가능 해보임
- 01:32
- 조회 6
- 잡담
-
- 한화) 반농반진으로 김태균 내려와서 쳐달라고ㅜ 하던경기에 노시환이 끝내주니 여운 긴거 뭔말알?
- 01:31
- 조회 3
- 잡담
-
- 한화) 아래 우주 사진보니까
- 01:30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김영웅 멀쩡했으면 좋겠다
- 01:3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그래도 뭔가 주니가 근본인거 같아
- 01:2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저욱이 5월에 땅파는 기간이 한달정도였나?
- 01:29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나도 찬희좋아 찬희 넘 기특하고 이쁨
- 01:2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카메론 직구에 타이밍 늦다는거 시즌초에도 듣던 얘기인데
- 01:29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난.. 일평생 혼직인데.. 친구들 데려가는 1년에 1번 말고는 all 혼직임
- 01:2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순이도 느꼈갰지 본인이 홈런쳐야 점수가 난다는걸
- 01:28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자욱이 타순은 견딜테니까 유영웅 당분간 시키지말고 원태 휴식 철회해라
- 01:27
- 조회 12
- 잡담
-
- 한화) 🎤(-᷅ ꃪ -᷄๑)੭⁾⁾ < 이 이모지랑 젤 잘어울리는거 태연이 응원가같앜ㅋㅋㅋ
- 01:2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계략만루 알고 9회초 다시 보니까 주영이는 괜찮아보이긴 한다 ㅋㅋㅋ
- 01:27
- 조회 21
- 잡담
-
- 안현민한테는 어따가 던져야함
- 01:26
- 조회 98
- 잡담
-
- kt) 대박인거 알려줄까 지금 주전들 거의 다 우르크 100넘는다? ◔▾◔
- 01:26
- 조회 36
- 잡담
-
- kt) 스카이에서 보니까 오늘은 특히 수비가 잘 보여서 뭔가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ㅋㅋㅋㅋ
- 01:26
- 조회 14
- 잡담
-
- |ૂ•ᴥ•₎ა 퇴근 준비중...
- 01:26
- 조회 34
- 잡담
-
- 롯데) 플 복습하는데 손호영 빠따 올라와야하는건 맞는데 당장 못쳐서 빠진건아님
- 01:25
- 조회 48
- 잡담
-
- 아 나 손성빈 선수가 왤케좋지
- 01:24
- 조회 55
- 잡담
-
- 두산) 확실히 어린 타자가 잘하면 맨날 보니까 좋은 듯
- 01:2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