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걍 고정적으로 맨날맨낳 나오는 다아는사람들이구먼들 빼면 그 다음이 바로 민석이여... 감독 민석이 안 쓰는 거 아녀....
잡담 두산) 민석이 잘 할 때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 아쉽다 -> 이건 나도임 / 김민석에게는 감독이 기회를 전혀 주지 않는구나 에효.. -> 이게 먼말야
13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걍 고정적으로 맨날맨낳 나오는 다아는사람들이구먼들 빼면 그 다음이 바로 민석이여... 감독 민석이 안 쓰는 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