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할때 지훈 유찬 수행 대수비 넣으면서 지키는 야구만 열심히 함 추가점 필요할때 적극적이지가 않음 대주자 넣어도 도루보다 번트고 난 주말 3연전도 후반 추가점 기회 있었는데 감독이 손놓고 있던게 피홈런보다 별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