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루부터 보게하고 실전에 적응하고 어느 정도 올라온 다음에 유격 시켰으면 어느만큼 잘했을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1325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41 복귀 경기에 유격 보내서 어이없는 플레이 하게하고이젠 유격 얘기 나오면 넣어둬 소리 듣게 생겼으니감독 문제야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