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냥 유격수이셧던 분이면 더 잘알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0237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165 애초에 유격보는거 자체가 3루에서 계속 뛰다가 유격봐도 힘들판에 경기감각도 없는 사람을 어 너 유격봐 ㅇㅇ 한다능게 이해가 안가본인은 유격수셧잖아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