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카메론 빼고싶었지만 그건 그냥 일개 팬의 입장인 내 생각이고
의지는 아예 막 즌초 정도로 타격감이 죽어서 심폐소생술도 불가한 느낌은 아니니까(오늘 경기 플레이 자체 문제가 없단 얘기 아님) 안뺀거 이해감+의지 포수 못봄 상태니까 그럼 민석 승민 중에 하나 빼는건데 뭐 라인업 떴을 때 얘기나온대로 어차피 다운되면 내려갈게 승민이라 타격감 올라왔을 때 쓰는게 좋다+군필자라서 올라왔을 때 긁는게 좋다 등 뭐 납득할만한 이유로 보여져서 오키오키
근데 메론이를 두타석 서서 못치면 뺄줄알았음
막 타구질이라도 좋아서 그래도 다음타석에는 진짜 칠것같다 느낌이면 모를까 근데 그것도 아닌데 안빼길래 어라 함....
진짜 내일은 메론이 뺐으면 좋겠어